X

경품의 끝은 어디?..`3억5천만원 우주여행권 등장`

이성재 기자I 2009.10.20 08:52:55

롯데백화점 창립 30주년 경품 화제
아파트 이어 우주여행권 내놔

[이데일리 이성재기자] 롯데백화점(롯데쇼핑(023530))이 아파트(6억 상당)에 이어 3억5000만원 상당의 `우주여행권`을 경품으로 내놨다.

다음달 15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롯데백화점이 전 국민이 즐길수 있는 다양한 축제의 장과 이색 경품 등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위해 롯데백화점이 야심차게 준비한 세계 최초의 경품 행사는 `천지개벽`이란 이름으로 소비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겨 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이색 경품은 `우주여행권`에 이어 `108일간의 세계 크루즈`, `남극·북극 여행권` 등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이색 체험 상품들이다.

1등 1명에게 주어지는 `우주 여행권`은 영국 항공의 우주선을 이용, 약 3시간 동안 지구상공 112㎞에서 지구를 내려다보며 무중력 상태를 경험해 보게 된다. 경품 당첨자는 약 한달여간의 우주 훈련을 받은 뒤 탑승하게 된다.

약 4개월간 일정으로 짜여진 `108일간의 세계 크루즈` 여행 역시 전 세계를 돌며 각 국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2등 1명에게 주어지며 동반 2인까지 함께 여행이 가능하다. 1인당 경비는 약 1억원 정도 소요된다.

남극과 북극은 동반 1인이 가능하며 소요경비는 5000만원 수준이다.이 밖에 미국 그랜드케년 여행권도 포함돼 있다.

행사를 기획한 조영제 롯데백화점 마케팅 1팀장은 "30년 동안 꾸준하게 이어진 고객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천지개벽`이란 이색 경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다져온 롯데백화점이 새로운 도약과 변화된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종목돋보기)롯데쇼핑, 中 타임스 비싸지만..
☞롯데쇼핑, 中 대형마트 `타임스` 인수(상보)
☞롯데쇼핑, 中 유통 `타임스` 인수..주식 공개매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