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이달 개관

이윤정 기자I 2021.11.12 09:00: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전라북도 익산시 마동 일원에 들어서는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이 이달 오픈한다.

(사진=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7층 12개 동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59~107㎡로 구성된다.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가 들어설 수도산 근린공원은 약 32만㎡ 규모로 공원부지 내에는 수도광장, 실내수영장, 복합문화센터, 공원 등이 계획돼 있다. 또한, 수도산공원을 비롯해 주변으로 마동공원, 장자산,유천생태습지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실제 누릴 수 있는 가치가 높게 평가될 전망이다.

뛰어난 광역 접근성도 갖췄다. 단지 반경 3km 내 KTX와 SRT가 정차하는 익산역과 익산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하고 있으며 27번 국도를 통한 서해안 고속도로 및 호남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해 전주, 완주, 군산 등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인근 익산국가혁신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국가식품클러스터 조성사업, 익산 제2일반산업단지 등이 조성 중에 있어 직주근접도 누릴 전망이다.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면적별 예치금 조건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계약 직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