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번거롭게 만들어 먹지 말고 외식하세요"

김태현 기자I 2015.09.27 09:09:20

CJ푸드빌 빕스 등 외식업계 추석맞이 할인 행사
집에서 기름 튀기지 말고 외식으로 깔끔하게 먹자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맛있는 추석 음식들로 입이 즐거운 한가위지만 요리하는 사람 처지에서는 이만큼 힘든 날도 없다. 튀김이나 전을 만들려고 하면 이곳저곳 기름이 튀는데다 잡채와 같이 손이 많이 가는 요리는 재료를 준비하는 데만 온종일 걸린다.

(사진=KFC 제공)
요리를 하는 사람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외식을 하는 건 어떨다. 외식 업체들도 추석을 앞두고 각종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손님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숯불구이 한식전문점 강강술래는 추석 연휴인 26일부터 29일까지 ‘2+1 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단위로 나들이나 외식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벤트다. 해당기간 강강술래 서초점과 여의도점은 한우모둠구이·한우광양불고기·왕양념갈비를, 역삼점은 왕양념갈비 메뉴를 2인분 시키면 고기 1인분을 추가 증정한다.

N서울타워도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연휴인 26~29일 N서울타워 전망대 로비층 앞 투명 아크릴함에 비밀번호가 설정된 도어락을 열면 레스토랑 엔그릴 2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도어락을 열어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은 추석 연휴기간 지하 1층에 마련된 외식 브랜드를 4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탐정:더비기닝’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추석 연휴기간 이용 고객에게 ‘프리패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패스는 10월 동안 제일제면소에서 식사를 주문할 때마다 무한대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26~29일 제일제면소에서 식사 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2500원 상당의 스팸주먹밥 프리패스를,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6000원 상당의 매콤순살닭튀김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치킨 전문 브랜드 KFC도 23일부터 30일까지 ‘해피추석버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추석버켓은 단품 대비 약 37%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