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SK에코엔지니어링·경동나비엔 등

강경래 기자I 2022.02.26 10:40:36

취업포털 사람인 추천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26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SK에코엔지니어링, 경동나비엔, 안랩, 대우전자부품, 비즈코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SK에코엔지니어링은 ‘주니어 탤런트’(Junior Talent)를 모집한다. 주니어 탤런트는 SK에코엔지니어링에서 신입을 정의하는 용어로, 직무 경험(경력)이 없거나 3년 미만의 지원자를 뜻한다. 채용 분야는 △설계 △시공 △사업관리 △안전관리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관련 전공자, 오는 4월 입사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사업관리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 전형 △SKCT 및 AI역량검사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한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상반기 관리직 및 기술직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기획·경영관리 △R&D·구매조달 △생산·품질 △영업·마케팅 △서비스 △기술직이다. 부문별 세부 직무 분야와 자격 조건, 우대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3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안랩은 올해 상반기 연구소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입사 후 바로 근무가 가능한 자로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 △1차 면접 △2차 면접 △입사 순이다. 오는 3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대우전자부품은 올해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개발 △제조 △기술영업 △구매관리 △품질관리 △관리부문(재경, 인사, 보건, 전산) 등이다. 부문별 2~10년 경력 보유자로 이외 세부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 전형, 면접 전형 후 최종 합격한다. 오는 3월 3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비즈코는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해외근무자)을 수시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해외법인 관리(재무, 회계, 총무), ASICS 비즈니스(개발, 원가, 표준, 품질) 등이다. 해외법인 관리는 대졸 학력 소지자, ASICS 비즈니스는 일본어 능통자(JPT 800점 또는 JLPT 1급 등)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3월 1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