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일게이트, '지스타 2014'서 선보일 게임 4종 공개

이유미 기자I 2014.11.08 08:10:25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게임사 스마일게이트그룹은 오는 20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4’에 출품할 지스타 라인업 4종을 8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지스타 라인업은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프로젝트T(가제)’, 내년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는 미공개 신작 ‘프로젝트V’, 그리고 최근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제라’ 등의 온라인게임 3종과 미공개 신작인 모바일 육성게임 ‘프로젝트 퍼피(가제)’ 등 총 4종이다.

주요 게임인 ‘프로젝트T’는 스마일게이트 RPG에서 지난 3년간 개발해온 대작 MMORPG이다. 전투 액션과 아름다운 배경,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채롭고 방대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제라’는 성황리에 2차 CBT를 마친 MMORPG로 다양한 3국 전쟁 콘텐츠와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가 특징이다.

또 현재까지 공개된 적이 없는 해외 개발사 작품인 ‘프로젝트V’도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게임에서는 ‘프로젝트 퍼피’를 선보인다. 이 게임은 강아지를 매개로 한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스타 관련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별도 페이지를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에는 각 게임별 소개와 캐릭터 이미지 및 영상들이 수록돼 있다.

권혁빈 스마일게이트그룹 회장은 “스마일게이트가 창립 후 처음으로 지스타 B2C관에 참가하게 된 만큼 그 기대가 남다르다”며 “이번 지스타는 이러한 스마일게이트의 각오를 보여주는 좋은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게임 ‘아제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