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힙플레이스로 알려진 비이커에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오픈하며 패션피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숄은 절기상 ‘하지’를 앞두고 일상 뿐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우드 미드솔 원스트랩 샌들, 코르크 미드솔 청키 아웃솔 투스트랩 샌들, 코르크 미드솔 청키 아웃솔 플립 플롭 등이다.
그린, 핑크, 레드, 블루 등 경쾌한 컬러 뿐 아니라 화이트, 그레이, 블랙, 카키 등의 컬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어퍼(발등) 부분에는 금속 시그니처 버튼 디테일, 청키솔, 리본 장식 등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숄이 국내에 상륙한 이후, MZ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백화점은 물론 비이커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플레이스에 팝업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숄과 함께 스타일도 살리고 건강까지 챙기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