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에 등장하는 조선미녀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맑은쌀선크림’은 수분크림 같은 촉촉한 제형과 편안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을 지닌 선크림으로, 미국 등의 글로벌시장을 주축으로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큰 화제를 이끌며 누적 800만 개 이상의 판매기록을 등극했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한 김보라 매니저는 “많은 사람들이 여름 이후 자외선차단에 소홀해지지만, 자외선은 계절과 상관없이 늘 존재한다”며 “선케어를 놓치기 쉬운 대표 계절인 겨울을 필두로, 나아가 사계절 선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모두의 일상 속에서 선케어가 당연한 루틴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조선미녀의 전 제은 명동 플래그십, 홍대 타운, 강남 타운점을 포함한 80여 개의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눈덩이처럼 불어난 의혹·논란…박나래, 홍보대행사도 '손절'[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2/PS251215008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