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달콤하게, 화사하게..파티의 마무리 '디저트'

이승현 기자I 2013.12.21 09:49:43

초콜릿·케이크·와인 등 겨울 분위기 살린 한정제품 출시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풍성하게 해주는 디저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연말을 맞아 테이블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눈이 즐겁고, 특별한 맛으로 입안까지 만족시키는 제품들이 대거 출시됐다.

허쉬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파티 디저트로 제격인 겨울 시즌 한정판 ‘키세스 캐러멜’을 출시했다.

허쉬코리아, 겨울 한정판 ‘키세스 캐러멜’
‘키세스 캐러멜’은 밀크 초콜릿 속에 캐러멜이 들어있어 달콤한 풍미가 입안 가득 느껴진다. 이 제품은 키세스의 은박 포장재에 초록, 빨강, 금색을 입히고 눈꽃이 날리는 배경으로 계절감을 살려 연말 파티에 어울리게 디자인 됐다.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 것만으로 파티 분위기를 돋울 수 있다. 이 제품은 겨울철에만 판매되는 한정 제품이다.

연말 분위기를 살려주는 케이크도 빼놓을 수 없다.

콜드스톤은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출시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간결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맛을 내는 점이 특징.

‘화이트 스노우’는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화이트 초콜릿과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했고,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이크 윗면에 크리스마스 마을을 모티프로 장식했다. 마치 눈 쌓인 유럽의 한 마을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다이닝 테이블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디저트와 함께 곁들이면 달콤한 맛을 배가 시키는 와인도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하게 판매된다.

롯데마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티 분위기에 안성맞춤인 ‘산테로 크리스마스 모스카토’를 단독 기획 판매한다.

와인 병에 눈 쌓인 마을을 이미지로 구성한 특별한 제품이다. 블루 빛이 도는 병의 유리 색깔과 눈꽃이 날리는 하얀 배경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액티비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윈터 홀리데이 에디션’ 팩을 출시해 12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해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