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5월 알뜰선물]아모레퍼시픽, 부모께 피부 건강 선물하세요

김미경 기자I 2013.05.02 08:22:32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어떤 날은 평소보다 부모님의 얼굴과 목에 깊이 자리 잡은 주름이 두드러져 보일 때가 있다. 그럴 땐 피부에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노화 방지에 도움을 화장품 선물은 환영 받는 품목이다.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피부 노화에 따라 줄어드는 피부 속 수분이 고민인 어머니들을 위해 동해 해양심층수의 수분 능력으로 더욱 강력해진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5㎖x12·12만원대)’를 추천했다.

리리코스 관계자는 “10여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동해 심층수 포뮬러™는 건조를 유발하는 피부 속 보습 네트워크를 보호·강화시켜 피부 겉부터 속까지 수분을 촘촘히 전달한다”며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은 기존 수분세럼이나 크림에 만족하지 못했던 어머니들을 위한 획기적인 수분관리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 옴므 마린 마일드 스킨’&‘세범 컨트롤 로션’
선물할 남성의 피부타입과 생활 습관, 선호하는 향 등을 모른다면 리리코스의 옴므 마린 스킨과 로션가 제격이다.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만족할만하다.

자칫 피부에 소홀해지기 쉬운 아버지나 남편, 남자 친구를 위해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효과를 높여주는 ‘옴므 마린 마일드 스킨(120㎖·4만원)’은 면도로 손실된 각질층의 보습력을 커버하고 회복해 보습효과를 극대화한다.

피부 진정과 피지 컨트롤 기능을 가진 ‘옴므 마린 세범 컨트롤 로션(120㎖·4만원)’은 쉽게 펴발리며 흡수가 빨라 피지가 많은 아버지들의 피부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식물 추출(아이비·클로브·녹차꽃) 성분들이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한 트러블과 답답함 해결해주고, 적절하게 배합된 보습성분들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및 뷰레이터, 온라인 샵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