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애견용품 기획전

류의성 기자I 2007.03.04 12:11:12
[이데일리 류의성기자] 온라인쇼핑몰들이 최근 개를 키우는 애견인을 위한 애견 용품 기획전를 열고 있다.

봄은 대체로 개가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나, 환절기이고 털갈이를 시작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은 `강아지를 위한 모든것, doG 기획전`을 진행한다. 애견 의류를 비롯해 사료에서부터 미용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 가에 구입할 수 있다. 먼저 털이 날리는 것을 최소화하고 환절기에 보온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2007년 봄 신상품 애견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100% 면 원단으로 신축성이 좋은 1만5000원짜리 제품을 1900원에 선보이고, 3벌 이상 구입 시에는 간식과 장난감 등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 슈퍼맨이나 베트맨 등의 코스튬 의류도 60% 할인된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밖에 강아지에게서 나는 냄새를 없애주는 탈취제와 패드, 전용 화장실 등의 위생제품도 판매한다.

CJ몰(www.CJmall.com)에서는 애견용 드레스나 한복처럼 튀는 의류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심플 라인 화이트 드레스나 황진이와 도령 한복을 각 3만8000원과 4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애견 성별에 따라 치마저고리에 노리개가 포함되거나, 이중 마고자에 복주머니가 포함되는 등 디테일이 세밀하다.

GS이숍(www.gseshop.co.kr)에서는 털을 관리해 주는 다양한 형태의 빗을 판매한다. 먼저 요크셔테리어나 시추처럼 털이 긴 강아지는 빗살이 촘촘히 박혀 있는 넓은 `슬리커브러시`를, 닥스훈트나 치와와 같이 털이 짧은 종은 일자 빗을 쓰면 된다. 각 6만8000원과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장갑에 빗이 붙어 있어 손으로 쓰다듬듯이 털을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을 1만3500원에 팔고 있다.

네이트몰(www.natemall.com)에서도 애완용품 최저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강아지 집과 패션용품· 의류·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과 원하는 종자의 강아지까지 분양 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