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피타, 쿨링기능 더한 레이저제모기 신제품 'IPL So Cool'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4.26 08:00:00
(사진제공=라피타)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브랜드 ‘라피타’가 레이저 제모 시에 느껴지는 피부 열감을 감소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쿨링기능’을 더한 신제품 ‘IPL So Cool’을 전격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라피타 IPL So Cool (So Cool-500K)은 피부에 밀착되는 순간에만 안전하게 작동하는 스킨센서를 탑재하였으며, 피부에 닿으면 일일이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 조사되는 ‘터치&샷 자동조사’ 기능과 작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LCD화면을 탑재한 신제품이다.

출력창을 피부에 밀착시킨 상태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이면 연속으로 광선이 자동조사되는 ‘글라이딩 연속조사’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식약처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지속적으로 사용 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IPL So Cool의 특장점은 레이저 제모 기능에 추가된 ‘쿨링 기능’이다. 레이저 제모 후 자극받은 피부에 느껴지는 열감을 감소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쿨링 기능을 더해 더욱 효율적인 레이저제모가 가능하다.

스마트한 핸디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IPL So Cool은 부위별로 편하게 제품을 움직일 수 있다. 또 1단계부터 5단계의 레벨을 선택하여 사용함으로써 소비자 피부 타입에 맞추어 제모할 수 있다.

신제품 IPL So Cool은 라피타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