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식품박물관]②여성 생애주기별 맞춤 제품으로 솔루션 제공

김보경 기자I 2020.09.21 05:30:00

2030·갱년기·갱년기 이후 차별화 제품 갖춰
다이어트·출산·육아…‘뼈 건강’ 관리 제품도

정관장 ‘화애락’ 제품.(사진=KGC인삼공사)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출시 17년 차를 맞이하는 ‘화애락’은 이제 갱년기 여성만을 위한 제품이 아니다. 여성의 생애주기별 건강 이슈에 대한 차별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 라인업을 갖춰 여성 전문 브랜드로 거듭났다.

2030세대 여성들의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보디에너징 제품 ‘화애락 이너제틱’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를 주원료로 5가지 과일 부원료(푸룬·석류·콩코드포도·파인애플·바나나)를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과 피로개선, 항산화는 물론 식이섬유가 포함돼 여성들의 생기있고 건강한 보디케어에 도움을 준다.

바쁜 직장생활, 육아, 가사로 지쳐가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 전반 건강 케어 ‘화애락 본’,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고품질의 전통원료인 작약·대나무 잎·복령·백출·당귀와 대두·석류·크랜베리·레몬밤을 부원료로 넣어 만들었다.

갱년기에 몸과 마음의 변화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화애락 진’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원료로 각광 받고 있는 녹용, 작약·대나무 잎·복령·백출·당귀 농축액 등의 부원료가 함유됐다. 육아, 가사, 직장생활로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 내 몸의 변화를 미리 준비하지 못한 여성, 사랑하는 이들을 먼저 챙기느라 정작 자신의 신체 변화에는 소홀했던 여성들의 갱년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화애락 후’는 100세 시대를 맞아 여성들의 갱년기 이후의 품격 있는 삶을 위한 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과 전통 3대 버섯(상황·영지·꽃송이), 당귀·작약·대나무 잎·복령·백출 등 고품질의 전통 원료를 부원료로 넣어 만든 여성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화애락 밸런스팩’은 여성의 신체를 고려해 균형 있게 설계한 제품으로 필수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 20종에 오메가3까지 한 번에 담아 집안일과 회사 일로 바쁜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와 운동, 출산과 육아 그리고 갱년기까지. 생애주기에서 칼슘섭취가 필요한 여성들은 골밀도 감소,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높아 꾸준한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화애락 리본’은 산호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등 기초 영양소 3종에 대두이소플라본까지 담아 여성의 뼈 건강을 위해 복합 설계했다.

타브렛 제형으로 섭취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갱년기 여성 제품 ‘화애락 큐’ 등 총 7종의 제품군을 통해 여성 건강 전반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는 전국 가맹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비대면 구입을 원하는 경우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온라인 구매할 수 있다. 정몰에서 구입한 제품은 원하는 날짜에 가맹점에서 직접 픽업을 하는 ‘매장픽업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 행사를 다음 달 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