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마트, 수납용품전문점 오픈 1주년 기념 '365 이벤트' 실시

송주오 기자I 2018.10.10 06:00:00
(사진=이마트)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이마트가 수납용품전문점 라이프컨테이너 개점 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대대적인 행사에 돌입한다.

11일부터 24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과 함께한 365일의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들로 구성된 ‘3.6.5.(삼.육.오)’이벤트와 함께 라이프 컨테이너를 대표하는 200여개 상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카드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3.6.5.(삼.육.오) 이벤트는 3(삼)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억의 뽑기 방식을 통해 디자인 생활 용품을 램덤으로 증정한다. 이어 6개의 라이프컨테이너 대표 인기상품들은 1+1 행사상품으로 선보인다.

마지막으로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경품 이벤트로 ‘오(5)늘의 행운을 잡을 행운의 공 뽑기’를 개최한다. 매일 매시 정각에 시작되는 행운의 공 뽑기 행사는 라이프컨테이너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뽑기 결과에 따라 라이프컨테이너 할인권과 롤리팝 캔디 등을 즉석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 카테로리별 대표상품 200여종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하는 카드 행사로 고객 혜택을 더한다.

행사카드 구매고객에게는 라이프컨테이너를 상징하는 오렌지색과 파란색이 사용된 자체브랜드 상품 ‘라이프 수납함’ 및 ‘라이프 펠리컨박스’ 전 품목과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러빙홈 아비타 스탠드 행거’를 20% 할인 판매한다.

안혜선 이마트 리빙담당 상무는 “수납이라는 새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선보인 라이프컨테이너가 개점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꾸준한 고민을 토대로 온라인스토어를 선보였으며, 올해 12월 오픈을 목표로 2호점을 준비하는 등 향후 고객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