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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조 애완용품 시장 진출…애견 샴푸 등 4종 출시

김진우 기자I 2016.08.07 10:00:00

애완용품 브랜드 '시리우스(O's Sirius)' 론칭
샴푸 등 4종 출시 후 향후 라인업 확대할 계획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애완용품 브랜드 ‘시리우스(O’s Sirius)’를 론칭하며 1조원 규모의 펫 케어 시장에 진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애견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데오도라이저 등 4종이다. 시리우스는 신화 속 오리온의 충견이자 가장 밝은 별자리를 의미한다.

시리우스는 인공 색소와 파라벤 등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성분과 고농축 추출물을 함유해 애견 피부를 보호해 준다.

애견 샴푸는 과일 계열의 스위트 오트밀(Sweet Oatmeal) 향, 꽃 계열의 그래시 그린(Grassy Green) 향 등 2종으로 구성했다. 컨디셔너는 쉐어버터, 해바라기씨,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성분을 담았다.

애견 미스트는 판테놀을 함유해 피모에 보습감을 주고, 털 엉킴을 방지하는 한편 윤기를 공급해 준다. 데오도라이저는 배변 패드나 용품 등에 뿌려 불쾌한 냄새를 제거한다.

이들 애완용품은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시리우스 담당자는 “LG생활건강의 기술력과 검증된 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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