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출시

노재웅 기자I 2021.02.21 09:22:00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7종. 카카오커머스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프렌즈가 커피 브랜드 ‘프릳츠’와 협업해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릳츠는 커피와 베이커리를 선보이며 한옥을 개조한 카페 공간 등을 통해 ‘코리안 빈티지’를 표방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다.

이번 협업 에디션 상품은 프릳츠의 캐릭터인 ‘물개’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을 활용해 프릳츠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품은 인형, 우드 트레이, 스푼&나이프, 머그잔, 유리잔, 폰그립, 에코백 등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라이언X프릳츠 에디션 인형’은 한복을 입고 안경을 쓴 라이언과 한복에 갓을 쓴 프릳츠 물개가 각각 커피와 바게트 빵을 들고 있는 세트 인형이다. 커피와 바게트가 자석으로 연결돼 따로 또 같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와 빵을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느티나무 소재의 우드 트레이와 스푼&나이프 세트,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머그잔, 둥글고 넓은 모양의 디자인으로 차가운 커피를 마시기에 제격인 유리잔 등 홈카페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도 선보인다.

프릳츠X라이언 에디션은 이날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전국 카카오프렌즈 매장 공간 일부를 레트로 무드로 꾸며 이번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