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원리조트에서 캐나다의 맛과 멋을 느껴보세요

강경록 기자I 2014.01.01 06:00:00

주한캐나다관광청, 2월 2일까지 강원도 평창 하이원리조트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해

주한 캐나다관광청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주한 캐나다관광청은 강원도 평챵의 하이원리조트에서 캐나다의 맛과 멋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2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주한 캐나다 대사관 농식품부 캐나다 브랜드, 알버타 주정부와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주한 캐나다관광청은 하이원리조트의 레스토랑에 캐나다산 랍스터와 킹크랩 등을 이용한 13종의 요리를 준비해 투숙객과 이용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캐나다신 빙하수와 아이스와인, 캐나다 대표 맥주 빅락, 메이플 시럽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캐나다를 느낄 수 있는 테마객실도 준비했다. 캐나다를 상징하는 단풍나무 색의 침대보와 장식물들로 꾸며진 ‘빨강머리 앤의 다락방’ 테마 객실을 준비해 캐나다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했다. 프로모션 메뉴 또는 객실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나다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하이원리조트에 마련된 캐나다 스키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찍어 메일(webmaster@skicanada.co.kr)을 보내면 캐나다 스키 여행상품 구매시 30만원 할인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변동현 캐나다관광청 지사장은 “가족 및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과 새해, 설을 포함한 시기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캐나다의 다양한 맛과 정취를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 [여행] 한폭의 동양화 같아라…청풍명월 제천
☞ '여행작가 되어 보실래요' 한국관광인력개발원 여행작가 과정 신설
☞ [인터뷰] 신용언 "창조관광사업, 지원 확대해 나갈 것"
☞ [창조관광성공기업⑥] 6070 그때 그 시절 '올챙이추억전시관'
☞ 세상에서 가장 夜한 밤을 소개합니다…물오른 싱가포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