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P&G' 해외 인기제품 4종 국내 첫 선

박성의 기자I 2017.08.06 09:14:22

피앤지 인기 브랜드 국내 첫 론칭
최대 49% 할인 판매 및 경품이벤트 마련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피앤지(P&G) 본사와 손잡고 해외 인기 브랜드 4종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론칭 상품으로는 ‘돈(DAWN)’의 고농축 주방세제를 비롯해 ‘미스터 클린(Mr.Clean)’의 다목적 세정제, ‘올드 스파이스(Old Spice)’의 남성용 데오드란트, ‘다우니(Downy)’의 시트형 세탁세제다.

‘돈’은 피부에 자극이 적지만 강력한 세정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름때 제거 기능이 탁월하다. 특히 기름을 뒤집어쓴 야생 동물 구호에 사용되면서 이름을 알렸다. ‘미스터 클린’ 역시 우수한 기름때 제거 능력과 강력한 세정력, 상쾌한 향기로 미국에서 무려 5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또 ‘올드 스파이스’ 데오드란트는 바르기 편리한 스틱형에 탈취 효과가 24시간 지속된다.

G마켓은 국내 공식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돈 울트라 고농축 주방세제(638ml)’와 ‘미스터 클린 고농축 세정제(1180ml)’를 3900원에 판매하고 ‘올드스파이스 스틱형 남성용 데오드란트(85g)’와 ‘다우니 드라이시트(120매)’를 각각 4900원과 7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해당 상품들을 7000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이용자라면 전용 딜 상품 페이지에서 1+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세탁 세트(2만 원 상당)’ 경품을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비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간식세트’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옥션은 오는 14일부터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