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로이체, 코카콜라 정식 라이선스 마우스·마우스 패드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10.31 09:00:2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업체 로이체는 코카콜라 정식 라이선스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를 신상품으로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로이체)
로이체는 IP제품화 전문 기업으로, BT21 캐릭터, 스누피, 미니언즈를 비롯한 디즈니 캐릭터 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주 디스펜서와 같은 아이디어 제품과 자동 손세정기 등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도 선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이미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느낌은 살리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코카콜라와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PC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업체인 로이체와 만난 코카콜라 마우스는 무선 마우스로 출시되어 실용성을 강조하였으며, 유니크한 반다나 패턴과 코카콜라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컬러인 레드와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된다.

(사진제공=로이체)
함께 출시되는 마우스 패드는 반다나 패턴을 지닌 레드, 화이트, 블랙 3종과 레트로 느낌을 살린 1종으로 총 4종류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로이체와 코카콜라가 만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코카콜라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는 위메프 신상데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