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현대비앤지스틸·소니코리아 등 채용

강경래 기자I 2022.03.19 07:00:00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19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비앤지스틸과 소니코리아, 서울대, DHL코리아, 케이조선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현대비앤지스틸은 IT기획/운영 부문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컴퓨터공학 등 전산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소니코리아는 디바이스 사업부 직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IoT(사물인터넷) 영업마케팅,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부문에서 채용한다. 경력은 차량용 반도체 영업마케팅, IoT 영업마케팅 부문에서 모집한다. 공통 자격조건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 PT면접 및 인성검사 △3차 임원면접 및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서울대가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행정, 전산, 공업시설 직렬에서 8급 직원을 모집한다. 학예연구 직렬에서는 학예연구사를 뽑는다. 최종 전형일 기준 18세 이상이면 학력·성별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적성검사, 서술형문제) △면접전형(인성면접, PT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DHL코리아는 인천공항 공항업무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보유자로 교대근무와 공휴일, 주말 출근 가능자, 인천국제공항 보안 구역 출입증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작성 △역량검사 △면접전형 △서류검증 및 평판조회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케이조선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전략기획, 영업이다. 경력은 전략기획, 영업, 생산지원이다.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신입은 관련 전공자, 경력은 3~5년(전략기획), 3년 이내(영업), 5년 이상(생산지원) 경력 보유자, 생산지원은 항해사 2급 이상 자격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입사한다. 오는 2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