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핑크빛 열애 인정한 블랙핑크 지수, 그녀가 선택한 집은?[누구집]

신수정 기자I 2023.08.06 09:00:00

서울 용산구 일원의 '용산센트럴파크'
교통환경, 편의시설 우수하고 보안 우수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최근 열애 소식을 전하면서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그녀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된 단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블랙핑크 지수. (사진=LF)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지수는 서울 용산구 일원의 ‘용산센트럴파크’에 보금자리를 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용산센트럴파크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3층, 전용 92~237㎡ 총 1140가구(임대 194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됐다. 건폐율은 59%이며 2020년 8월 입주했다. 시공사는 효성이다. 최근 매매가는 지난 3월 전용 114㎡ 기준 32억 5000만원에 거래됐다. 이는 지난 2020년 7월 최고가였던 37억원보다는 소폭 낮은 수준이다.

단지는 교통·생활·교육·자연 등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도보거리에 수도권지하철 1호선·경의중앙선 용산역과 4호선 신용산역이 있고 2030년 용산역에 GTX-B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한강대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도로를 통해 서울도심으로 이동할 수 있다.

서울 3개업무지구인 CBD(종로·광화문 일대 도심), GBC(강남권), YBD(여의도권) 트라이앵글 중심에 위치해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아이파크몰, 이마트, 한강초등학교, 이촌동 학원가, 용산철도병원(예정) 등 생활여건을 자랑한다. 한강이 가까워 일부가구에서는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인근에 한강과 대규모 공원이 위치해 도심속 자연을 누릴 수 있다. 서빙고 근린공원, 용산가족공원 등 주변으로 녹지가 풍부하고 이촌한강공원, 거북선나루터, 노들섬 등 한강변 여가시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아이파크몰, 이마트, 한강초등학교, 이촌동 학원가, 서빙고근린공원, 용산철도병원(예정) 등 우수한 생활 여건을 자랑한다. 한강이 가까워 일부 가구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치안도 우수하다. 각동 1층 로비마다 데스크가 있는데다 24시간 상시 근무자가 배치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