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나투어, 베트남서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강경록 기자I 2014.10.09 06:00:00
베트남 송지아 골프&리조트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하나투어는 11월 1일부터 베트남 송지아 골프&리조트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34차 골프챌린지투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골프챌린지투어는 이제 막 골프에 재미를 붙인 초보자도 대회의 박진감과 즐거움을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된 순수 아마추어 골프대회다. 참가자들은 전세계 유명 골프장을 무대로 라운드하고 관광도 병행해 즐길 수 있다.

대회가 열리는 베트남 송지아 리조트는 현대건설에서 소유 및 운영하는 곳으로,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레저숙박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이번 대회에는 베트남 현지인들과 교민들도 함께 참가해 한국 대 베트남의 이색대결구도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회 참가자 중 신페리오 우승자와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및 니어리스트에게는 각각 150만원 상당의 쿨이온 안마기와 베트남 송지아 G.C 2인 초대권, 골프버디, JDX 캐디백, 보스턴 백 등의 시상품과 함께 트로피가 제공되며, 이밖에 참가자 전원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회는 오는 30일 출발하는 4박5일 상품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라운드에 집중하는 99홀 상품은 80만 9400원부터, 63홀 라운드 일정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오른 하롱베이 관광일정이 포함된 상품은 85만 94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