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해외 P2P 플랫폼 ‘Star Pay’, 해외총괄 어드바이저로 AMC 강현길 회장 선임

김현아 기자I 2018.11.04 06:53:21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tar Pay Ahmad Maruf 대표(좌)와 AMC 강현길 회장(우)
글로벌 P2P 금융 플랫폼 ‘Star Pay’가 AMC 강현길 회장을 해외 총괄 어드바이저로 임명했다.

AMC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통합 플랫폼 기업으로 본사가 위치해 있는 캐나다를 비롯하여 에스토니아, 홍콩, 한국 등 대륙 각지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쇼핑, 여행, 숙박 등 일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분야에서부터 이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 지향적 콘텐츠를 기획, 개발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Star Pay는 AMC 강현길 회장을 해외 총괄 어드바이저로 임명함으로서 플랫폼 확장 및 개선에 대한 자문과 함께 글로벌 고객층 확보를 가속화 하겠다는 전략이다.

Star Pay 대표 Ahmad Maruf는 “AMC 강현길 회장이 Star Pay의 해외 총괄 어드바이저 제안을 받아들여 줘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의 풍부한 경험과기술력은 Star Pay의 확장과 신규 콘텐츠 개발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Star Pay는 뉴욕주립대 출신 인도계 CEO Ahmad Maruf를 필두로 소프트웨어 전문가들이 협력해 출범한 글로벌 P2P 금융 플랫폼 프로젝트다. 본사는 국제 금융의 중심지 홍콩에 위치해 있다.

결제 시스템에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Block Chain), 인공지능(AI)을 결합한 정교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