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깎이 휴가족을 위한 알뜰 제주 여행 상품

손석우 기자I 2010.08.10 11:00:00

제주행 항공권 최대 60% 할인
숙소와 렌트카 예약도 한 번에

[이데일리TV 손석우 기자] "성수기를 비낀 제주도 여름휴가, 또 다른 맛이 있다"

7월 말에서 8월 첫째주가 제주도 여름 휴가의 '초절정'이라면 다음주부터는 분주함을 살짝 비껴난 다소간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기간이다.
 
'불볕더위'와 '북적임'이 함께하는 여름 휴가도 그 나름대로의 '맛'이 있지만, 휴가라는 말의 의미 그대로라면 다소간의 '여유'가 휴가의 참맛을 더한다는 점은 부인하기 어렵다.

8월도 이제 중순을 향해 가면서 그 동안 분주함을 피하기 위해 참고 기다려온 실속파 늦깎이 휴가족들의 나들이 준비는 그래서 이제부터다.

이데일리여행 원투어(www.onetour.com)가 이들을 위한 실속형 상품을 내놓았다.
실속형 상품을 잘 이용하면 제주도 항공권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렌터카와 숙박 등을 패키지로 이용하면 보다 낮은 가격에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다.
 
김유신 예약팀장은 "늦깎이 휴가자들에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주도 휴가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지 정보도 제공해 제주여행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라고 이번 실속형 상품의 특징을 설명했다.

이밖에도 이데일리여행원투어에서는 고령자를 위한 `버스패키지` 상품과 `롯데호텔에어카텔` 상품 등 다양한 제주도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예약과 관련 문의는 전화(1566-4207)나 이데일리여행 웹사이트(www.onetour.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