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이스링크, 부산국제영화제·하나투어ITC 3자 업무협약

이선우 기자I 2023.07.15 00:35:30

아시아 콘텐츠·필름마켓 참가자 대상
전용 숙박 정보 및 예약 서비스 제공

(사진 왼쪽부터) 이제우 하나투어ITC 대표이사, 남동철 부산국제영화제 수석 프로그래머, 이현진 마이스링크 대표 (사진=하나투어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마이스 테크 회사 마이스링크가 하나투어ITC, 부산국제영화제와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아시아 콘텐츠·필름마켓(ACFM) 참가자 대상 하우징 뷰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뤄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스링크와 하나투어ITC는 ACFM 국내외 참가자를 위한 전용 예약 사이트를 구축해 숙박, 교통, 관광 관련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마이스링크는 각종 국제회의와 포상관광단을 대상으로 하우징 뷰로 및 투어 예약 시스템을 공급하는 마이스 테크 회사다.

부산국제영화제는 마이스링크, 하나투어ITC와의 협약을 통해 ACFM 참가자에 대한 숙소 안내 지연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동철 부산국제영화제 수석 프로그래머는 “전용 숙박 예약 서비스를 통해 ACFM 참가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숙소를 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ACFM 참가자 전용 숙박 예약 사이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 초 공개하할 예정이다. 부산국제영화제(10월 4~13일) B2B 행사인 ACFM은 오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해운대구 벡스코 1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