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빕스 샐러드바, 가을향 나게 구성

이승현 기자I 2010.10.07 10:08:29

칼로리 낮추고, 영양성분 가미한 메뉴 출시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빕스(www.ivips.co.kr)가 가을철을 맞아 식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샐러드바 신메뉴는 `From nature, VIPS Garden`을 테마로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 엽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재료들로 구성됐다.

▲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빕스의 샐러드 메뉴들.
가든 샐러드에는 비타민C가 풍부한 컬리플라워, 엽산, 칼슘 등이 함유된 비트(beet)를 비롯해 오이피클, 그린비타민, 호박고구마, 파프리카가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드레싱으로 상큼한 요거트 드레싱과 새콤한 유자 드레싱을 준비했다.

믹스드(Mixed) 샐러드로는 신선한 영양부추와 두부에 고소한 오리엔탈 드레싱이 가미된 `건강 두부 샐러드`, 사과와 호두에 새콤달콤한 유자청이 가미된 `애플 월넛 샐러드`, 토마토에 양송이, 그린빈스, 컬리플라워를 넣고 레드 와인 비네거 소스로 버무린 `토마토 그린빈스 샐러드`, 로즈마리 오일로 재운 호박과 치킨을 그릴에 구운 `그릴 치킨샐러드`, 오븐에 부드럽게 조리된 단호박과 고구마 다이스를 새콤달콤한 머스타드 드레싱에 버무린 `단호박 & 고구마 샐러드`가 있다.

이밖에 새우, 오징어, 쭈꾸미에 샐러리, 고수찹, 레몬 등을 넣은 `씨푸드 세비치 샐러드`와 스테이크 사이드메뉴로 더욱 잘 어울리는 고소한 `그릴 코브콘`, 피자 도우에 유자 소스를 얹고 고소하고 담백한 고르곤졸라 치즈를 뿌린 후 신선한 그린비타민과 함께 곁들여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도 새롭게 선보이며 색다른 가을 입맛을 선사한다.

빕스는 샐러드바 신메뉴와 함께 쿠폰을 홈페이지에서 출력해 지참하고 성인 3명 이상 방문하는 고객에게 리바트가구 모바일 상품권(12명), CJ건강 먹거리 (5000명), 평일 5천원 샐러드바 할인권 등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