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3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3.01.15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3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아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이세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도 마세요.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어요.

△양자리: 이번 주는 양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하늘의 태양이 당신만을 비추는 듯한 한 주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노력하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황소자리: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쌍둥이자리: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요.

△게자리: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에요.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세요. 웬만한 일들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게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도 마세요. 어차피 이겨봤자 상처 뿐인 영광이에요.

△처녀자리: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좀 더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간 중간 진행 과정이나 약속들을 잘 체크하세요.

△전갈자리: 자리에 앉아 있어도 마음은 딴 곳에 가 있는 시기에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마지막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염소자리: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일이 없다면 만들어서라도 하는 게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