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얼짱몸짱, 가을철 피부 보약은 무엇?

권용남 기자I 2011.10.26 10:09:24

아로마테라피, 인바디측정 등 맞춤형 관리 제공

[이데일리 권용남 기자] 가을철 허해지거나 약해진 체력 보충을 위해 보약을 챙겨 먹듯 우리 피부도 보약을 원한다. 여름에 지친 피부, 자외선에 노화된 피부, 찬바람에 거칠어진 피부, 굵게 패인 팔자주름이 생기기전 내 몸에 보약을 챙겨주자.

얼짱몸짱 성남점(sungnam.beaupeople.com)은 프리미엄 케어 라인인 `드끌레오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이는 아로마테라피 향기요법으로 진피층 깊은 곳부터 본질적으로 개선해주는 보약 같은 프로그램이다.

▲ 얼짱몸짱의 한 고객이 `드끌레오 케어` 프로그램을 시술받고 있다.
특히 허브꽃, 줄기, 열매 등의 특정부위에서 추출한 100% 천연, 고농축 향기오일이 피부보호 및 개선 보습, 진정, 영양 효과와 심리적 안정 효과, 세포기능 활성에 도움을 준다.

유현숙 얼짱몸짱 성남점 원장은 "아로마 테라피와 피토 테라피의 듀오 콘셉트로 진피와 표피를 동시에 관리하는 획기적인 집중 트리트먼트를 통해 피부개선 효과를 부여함으로써 피부 깊숙한 곳의 문제점을 본질적으로 개선해주는 근본적인 케어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얼짱몸짱 청량리점(cheongnyangni.beaupeople.com)에서는 날씨가 쌀쌀해 지는 가을철 피부 각질과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드름 케어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여드름 케어 프로그램은 쌀겨 추출물을 이용한 각질관리를 비롯해 데콜테 마사지, 세정효과와 살균, 진정효과를 볼 수 있는 관리, 안면의 혈액순환 촉진을 위한 마사지, 다양한 특수팩까지 고객의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얼짱몸짱 숙대점(sookdae.beaupeople.com )에서는 35세 이후의 미시족을 겨냥한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인바디 측정을 통해 고객의 체중, 체질량지수, 체지방률, 근육량을 측정하고, 체형에 맞게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수기 마사지로 자주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자극해 몸 구석구석에 쌓인 불필요한 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근육 내 피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몸매를 예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

얼짱몸짱 숙대점 원장은 "여성은 35세 이후부터 뼈와 근육이 약해지고, 근육량이 줄어들어 몸 안의 지방이 늘어난다"며 "무리한 식욕 억제 다이어트나 유산소 운동만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칼로리를 소모하고 체지방을 줄여나가는 맞춤형 전문 관리를 통해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