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치킨 시식행사·냉각테이블 시연 등 알찬 정보 드려요

강동완 기자I 2009.11.11 09: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대한민국 치킨열풍주의보 치킨퐁 (대표 한윤교, www.phong.co.kr)과 김이 빠지지 않는 맥주 ·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한 맥주가 있는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www.garten.co.kr)가 오는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다목적홀(전시홀)에서 개최되는 2009 대전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먼저, 치킨퐁은 흑마늘로 염지한 닭을 열풍으로 구워 맛뿐 아니라 건강까지 배려한 고품격 웰빙치킨이다.

치킨 조리 시 이용되는 컨벡션오븐기는 치킨퐁 자체기술로 제작해 일반 수입오븐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조리시간도 5분여 가량 단축되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메뉴는 누드오븐치킨을 비롯해 베이크오븐치킨, 데리야끼오븐치킨 등 각종 치킨류와 소시지, 과일 등의 부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올 한해 100호점 개설을 목표로 하며, 치킨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포부를 가지고 있는 치킨퐁은 금번 박람회를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예비창업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활로로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시식코너를 마련해 예비창업자는 치킨퐁이 자랑하는 치킨메뉴를 맛보고 체험할 수 있어 알찬 관람과 정보습득의 장이 될 전망이다.

◇ 가르텐비어 부산소상공인창업박람회 참여 모습
또한 가르텐비어는 핵심장점인 냉각테이블을 비롯해 맛의 차별화를 이루는 퓨전메뉴 등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소개한다.

아울러 1:1 맞춤 창업상담의 기회도 열려있어 방문객들로 하여금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냉각테이블이 전해주는 맥주의 참 맛을 알리기 위해 즉석에서 냉각테이블을 가동할 예정이다. 따라서 관람객들은 가르텐비어만의 김이 빠지지 않는 시원한 맥주 맛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가르텐비어는 생맥주의 가장 맛있는 온도인 4℃를 유지하는 냉각테이블과 수제아이스잔 등 모방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진 생맥주 프랜차이즈다. 현재 전국에 걸쳐 220여개점을 보유하고 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