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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당금은 1647억원(배당 성향 68%)으로 산정했다. 크리스챤디올꾸뛰르코리아는 디올 홍콩법인(67.80%)과 프랑스 본사(32.20%)가 지분을 나눠 갖고 있어 프랑스 본사는 배당금으로 약 530억원을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
약 9200여억 원대 수익을 올린 디올은 지난해 1·7월에 가격을 대거 인상했다. 디올은 지난해 1월 주요 가방 제품과 주얼리 제품 가격을 최대 20% 올렸다. 7월에도 주요 제품 가격을 최대 10% 가량 상향 조정했다. 이에 따라 주력 상품인 레이디 디올 미디엄 백 가격은 650만원에서 810만원으로 1년 사이 25% 올랐다.
1997년 국내 시장에 직진출한 디올은 2017년 매출 637억원에서 2020년 3255억원, 2021년 6139억원으로 성장했다. 2017년 영업 손실을 기록했으나 2018년 108억원의 이익을 거둔 뒤 2020년 1047억원, 2021년 2115억원으로 영업 이익이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