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1차 모집 합격자 발표가 오는 11일로 다가왔다. 청강대 스타일리스트 전공의 수시 2차 모집은 23일부터 12월 7일이며, 정시는 내년도 1월 7일부터 18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청강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또 패션 워크숍과 다양한 전공 동아리 활동 지원, 1인 5 자격증 취득 지원, 패션 공모전 지원 및 핸드메이드 페어 참가, 국내 패션쇼 및 화보 참여 등의 다양한 활동과 더불어 체계적인 취업 및 창업 지원 과정을 대학 교육 시스템과 연계해 진행한다.
청강대 패션스쿨 원장 김명희 교수는 “우리는 학생들 스스로가 자신만의 차별화된 퍼스널 브랜딩 역량 구축 과정을 통해 패션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패션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력을 발휘해 K-Fashion, K-beauty를 이끄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청강대 측은 지난 4월 코로나19로 불편을 겪는 장애인 학우를 위해 교수와 재학생, 졸업생이 뜻을 모아 입 모양이 보이는 특수 마스크를 제작해 제공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대학이 위치한 이천시 지역 노인복지관에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브라보 마이라이프 프로젝트(패션메이크업스타일링)교육’을 통해 어르신들을 돕는 봉사활동을 하는 등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