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이석테마피부과 확장 이전 진료

이순용 기자I 2021.09.07 16:32:22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임이석테마피부과(원장 임이석)가 최근 확장 이전해 진료에 들어갔다.

임이석테마피부과는 진료실, 메디컬 스킨케어, 탈모치료센터, 모발이식센터 등 1층에서 5층까지 세분화 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확장이전과 동시에 환자 안전 강화 및 동선 최적화를 통해 편안한 진료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감염 예방 및 환자 안전 강화에 집중한 설계가 적용됐다. 특히 확장 이전을 하면서 각방마다 창 환기구를 설치하는 등 쾌적한 환경 조성 및 철저한 전염병 관리 시스템 구축에 공을 들였다. 전 진료실과 치료 및 관리실에 대한 위생관리를 강화하고, 최적의 청정 환경을 유지하는 다양한 시설과 장비가 적용되어 환자들이 안심하고 내원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독립된 1인 피부 관리실 운영으로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더욱 세심한 관리가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임이석테마피부과는 △탄력 및 주름 개선을 위한 리프팅 클리닉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치료를 위한 피부 미백클리닉과 메디컬 스킨케어 △여드름치료와 모공축소, 흉터제거, 홍조 및 주사(Rosacea)치료 등 다양한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레이저 피부클리닉 △탈모치료를 위한 모발이식센터 등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치료 시술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임이석테마피부과는 60여대가 넘는 고주파, 초음파, 레이저 최신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마다의 다양한 피부 상태, 원인, 질환에 체계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이미 임상을 거친 장비라 하더라도 병원 자체에서 재임상을 거쳐 도입하는 등 안전하고 효과적인 장비의 도입과 시술법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임이석 원장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확장 이전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뢰를 주는 진료를 바탕으로 개개인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이석테마피부과는 글로벌 헬스케어 대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상(피부미용 부문)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할 의료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