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투하이파이브 관계자는 “최근 위스키에 대한 대중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하이볼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되고 있다”라며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바로 하이볼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성격을 갖고 있어 젊은 층이나 여성들을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대중적인 가격대 역시 핵심 경쟁력으로, 그 동안 대중주와 다소 가격대가 높은 증류주, 사케 등의 사이에서 고객의 요구를 맞추기 위해 고심하던 요식업소 점주들에게도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판단된다”라며 “앞으로도 씨투하이파이브는 고객의 니즈를 감안해 다양한 포장형태 및 도수를 보유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