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토크쇼는 바쁘고 스트레스받는 일상 속에서 돌아보지 못했던 각자의 마음에 대해서 돌이켜 보고 나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국내 유수의 정신 건강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무겁지 않은 마음 관련 주제에 대해 얘기하고 관객들과 소통하며 각각이 가진 문제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는 기회가 마련된다.
행사에는 강도형 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박상미 힐링캠퍼스 더 공감 대표, 양찬순 연세대 의대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등 국내 유수의 정신 건강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각각 ‘마음이 아프면 몸을 돌아보라’, ‘세상에서 가장 귀한 존재, 나!’, ‘오늘 참 괜찮은 나를 만났다’라는 주제에 대해 얘기할 예정이다.
토크쇼는 미리 예약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돌봄드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무료 다과 및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돌봄드림 관계자는 “딱딱하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마음을 힐링하고 정신 건강 전문가를 통해서 서로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발달 장애인과 그 가족, 더 나아가 돌봄이 필요하고 주는 많은 사람들이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