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컬렉션은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파자마에 GFFG가 운영하는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6개 푸드 브랜드의 특징을 접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는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과 핑크를 사용해 달콤한 브랜드의 느낌을 구현했다. 이밖에도 컬렉션 제품들을 각 브랜드의 특성을 나타내는 대표 컬러로 제작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인기 아이템과 외식 브랜드가 만나 이색적인 협업 상품이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틀을 깨는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