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거랩스는 울트라 아부다비 2023에서 자사 NFT 월렛 ‘페이버렛’의 입장객 티켓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울트라 아부다비 2023에서는 최초로 NFT 티켓이 발매될 예정이며, 입장객은 울트라 아부다비 2023 공식 NFT 지갑인 페이버렛을 통해 NFT 티켓을 보관하고 행사 당일 현장에서 입장 인증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주최 측과 협력하여 행사 기념 컬렉션 NFT의 에어드롭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도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핑거랩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들과 전략적 협력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핑거랩스에 투자를 진행한 이노커스 글로벌 그룹(Innocus Global Group)의 블록체인 플랫폼 ‘펠라즈’가 공식 NFT 티켓 판매를 담당하며, 오는 13일 부터 바이낸스 NFT 마켓 런치패드에서 BNB 체인을 통해 1차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20일부터는 핑거랩스의 NFT 마켓플레이스인 ‘엑스클루시브’를 통해서도 NFT 티켓 판매가 이뤄진다.
김동훈 핑거랩스 대표이사는 “울트라 아부다비 2023을 기점으로 페이버렛, 엑스클루시브 등 당사 블록체인 서비스의 글로벌 시장 진출 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미 여러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및 프로젝트들과 다각도에 걸친 협업 논의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가시적인 성과를 이뤄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