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클럽은 홈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19 감염병 유행 속에서 비대면(Untact) 기반의 상품과 서비스가 자리잡은 가운데 해당 서비스는 집에서 편하게 방문 관리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마이 홈플러스 앱 내 오토 클럽의 방문 차량 정비 서비스를 구독하는 고객은 유료 멤버십이 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홈플러스 가입자들은 방문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중고차 구매대행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카일이삼제스퍼 관계자는 “오토클럽 상품은 홈플러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된 모빌리티 전문 서비스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과 대면접촉이 줄어든 상황 속에서 안심하고 편하게 차량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앞으로도 카일이삼제스퍼는 B2B 및 B2C 차량 유지 관리 서비스 및 렌탈, 대여를 비롯해 모빌리티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토클럽 상품은 9월 10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마이홈플러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일이삼제스퍼의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