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펀드는 모바일 간편투자 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보다 더 간편하게 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간편투자 서비스만의 본질은 강화하면서도 웹페이지를 고스란히 옮겨오는 것이 아닌 모바일에 최적화된 `자산관리` 앱으로서의 기능까지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는 복잡한 절차를 없애고, 생체인증 등의 모바일 보안 도구를 통해 안전한 투자환경을 지원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고 설명했다.
어니스트펀드는 모바일 앱 실행시 첫 화면인 `자산분석` 탭에서 `투자 자산 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간편투자` 탭에서는 모집 중인 투자 상품과 모집 예정인 상품을 바로 확인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자동분산` 탭에서는 개인 투자성향에 따라 예치금을 자동으로 투자해주는 자동분산투자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모바일 앱에서 신규상품 오픈과 마감, 이벤트 정보, 투자중인 채권의 변동사항 등에 대한 알림 기능을 제공한다.
어니스트펀드는 모바일 간편투자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앱에서 투자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아이폰SE(3명), 갤럭시A51(3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의 투자상품에 50만원 이상 투자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50만원 이상 투자한 상품의 개수가 많아질수록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 5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모두에게 누적투자금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를 지급해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의 누적 투자금이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일 경우 투자금액의 0.5%, 100만원 이상~500만원 미만은 0.8%, 500만원 이상은 1%를 어니스트펀드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어니스트펀드 모바일 간편투자 앱에서 투자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며, 경품 추첨 일정 등의 이벤트 상세내용은 어니스트펀드 간편투자 앱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