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올 하반기 토레스 EVX 출시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신규 모델은 물론 상품성 개선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며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및 자동차 시장에서 KG 모빌리티가 추구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기업이미지뿐만 아니라 제품 브랜드 이미지까지 확장시켜 줄 수 있는 전문 광고 대행사를 찾는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대행사 모집의 지원자격은 ATL(Above the Line) 및 BTL(Below the Line) 등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조직을 갖춘 종합광고대행사다. 단 현재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광고를 대행하고 있거나 대행 예정인 광고대행사는 지원할 수 없다.
지원 서류 제출기한은 오는 6월 30일까지로 제출서류 예비심사를 통과한 광고대행사의 공정한 경쟁 입찰(PT)을 통해 선정할 방침이다. 계약 기간은 2년이다.
KG 모빌리티는 내연기관 중심에서 전기차, 자율주행차, SDV(소프트웨어 중심의 자동차) 등 전동화 전문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로드맵 실현을 위해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 SNAM사 및 UAE(아랍에미레이트)의 NGT사, 베트남 Kim Long Motors(킴롱모터) 등 해외 신시장 개척을 위해 KD 협력사업 및 수출 계약을 맺는 등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이어나가고 있다.
신규 광고 대행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G 모빌리티 홈페이지의 모집공고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