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이크로프로텍트, 하반기 채용… 4개 부문 50여 명 규모

이윤정 기자I 2021.10.01 11:14:1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쉽고 빠른 보험 기술을 접목하여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기업의 이념을 바탕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인슈어테크 전문기업 마이크로프로텍트는 2021년 하반기에 50여 명 인원을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마이크로프로텍트)
이번 채용 규모는 본사 인력과 현장 인력(전국 주요 광역시)을 합해 약 50여 명 수준으로 모집 직군은 △사업기획/개발 △보험신규사업 △리턴즈서비스운영 △디자인 등 4개 부문이며, 모집 대상의 자격 요건은 모집 부문별로 다르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면접, 3차 임원면접, 처우 협의 순으로 진행되며, 각 분야별 적격 인력 채용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권상민 마이크로프로텍트 대표는 “국내 최고의 인슈어테크 기업의 방향에 맞춰 각 분야의 전문성을 키워나가며, 디지털 혁신 기술과 헬스케어 기술을 융합하여 합리적인 보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채용을 통하여 한국 시장은 물론 유럽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고 적극적인 인재 양성으로 마이크로프로텍트의 미래를 함께 구축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크로프로텍트 채용공고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취업 정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