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빙 브랜드 오브드는 정식 런칭에 앞서 이달 29일 오후 1시, 오브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기엉덩이클렌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아소방’을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배송비 3천 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비밀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새로 출시될 오브드의 엉덩이세정제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천연 성분들로 만들어져 장시간 기저귀 착용으로 짓무르기 쉬운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엉덩이관리뿐만 아니라 바디워시, Y존 케어 등 멀티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공신력 있는 각 전문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아 안전 성분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소방 관계자는 “온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유아청결제 출시를 시작으로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아소방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과 ‘아소방’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브드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소방 홈페이지에서 내달 5일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