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신규 광고 모델 블랙핑크 제니 TV CF 공개

함지현 기자I 2021.08.17 09:59:02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 ‘쌓고’ 편
다양한 일상 통해 ‘좋은 잠’ 후 달라지는 ‘좋은 나’ 소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이스침대는 블랙핑크 제니를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첫 번째 TV CF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CF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니의 일상적인 모습에 녹여 표현했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 캠페인은 올해 4년째 전개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이 불러오는 긍정적인 변화를 ‘좋은 나’라는 표현을 통해 소개한다.

제니를 신규 모델로 선정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의 ‘쌓고’ 편은 제니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는 좋은 잠의 누적효과를 전한다.

광고에서 제니는 강아지와 눈맞춤 하는 모습, 독서, 사진 찍는 모습 등을 통해 사랑, 교양, 실력 등 우리 일상을 더욱 활력 넘치게 만드는 가치를 쌓아가는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준다.

이어서 광고는 좋은 잠이 주는 가치가 최우선임을 강조, 에이스침대에서 편안한 표정으로 잠에 든 제니의 모습으로 마무리한다. 단순히 제품의 기능과 속성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에 대한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줌으로써 에이스침대가 전하고자 하는 잠에 대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것이다.

이번 에이스침대 광고에서는 제니가 직접 내레이션도 맡았다. 제니가 광고에서 누워있는 제품은 에이스침대 신제품 ‘자나(ZANA)’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제니와 함께 한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에이스침대가 지속적으로 이야기해 온 ‘좋은 잠의 누적효과’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좋은 잠’을 위한 침대 선택이 수면의 질을 넘어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며 궁극적으로 ‘좋은 나’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 론칭을 맞아 오픈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제니의 ‘쌓고’편 광고 퀴즈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자나(ZANA) 침대 세트, 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