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오전부터 이 제품을 주문이 몰리면서 해피오더앱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고 있다
노르디스크는 100년 넘게 사랑받는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텐트와 침낭, 매트 등 캠핑용품을 제작 및 판매한다.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춰 캠핑족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폴딩박스는 아이보리색으로 우드 느낌을 살린 상판이 부착돼 있어 다용도 박스로 활용도가 좋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뛰어나다.
|
레디백과 레디체어를 받으려는 수요가 몰리면서 객장 개장에 맞춰서 고객이 줄을 서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아울러 스타벅스 21주년 기념품도 출고 당일 하루 만에 매진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장우산을 포함해 △머그(355㎖) △데미머그(89㎖) △글라스(500㎖) △SS 엘마 텀블러 (473㎖) △키 체인 등 6종 가운데 장우산에 특히 수요가 몰렸다.
레디백 대란을 겪었던 스타벅스는 이번 기념품에는 1인당 구매 제한을 뒀다. 머그 2종과 글라스 1종, 텀블러 1종은 각각 1인당 1개씩만 구매할 수 있다. 대신 추가 물량을 공급하지 않기로 했다.
그러자 이렇게 풀린 사은품과 기념품은 중고나라 등 재거래 시장에서 웃돈이 붙어 팔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