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증권은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최현욱, 노정의, 최성은을 모델로 선정해 ‘국내주식·글로벌 적립식 서비스’, ‘미국주식 월배당 서비스’, ‘나무멤버스’를 알리는 영상 CF 3편을 공개했다.
일상 속에서 투자를 쉽게 접하게 되는 상황 속에서 나무증권의 서비스를 만나 투자의 방식을 바꾸게 된다는 이야기를 ‘나무를 만나고 사는게 달라졌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전한다.
이벤트는 MZ세대들을 겨냥해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 ‘트레져러’와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나무증권 고객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CF영상을 공유하고 나무증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트레져러 회원으로 최초 가입하면 된다.
가입자 중 10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트레져러 조각상품을 지급한다. 트레져러는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으로 시계나 와인 등 고가의 수집품을 최소 1000원 단위부터 분할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각투자 플랫폼이다.
이벤트 상세 내용과 CF 영상은 나무증권 M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에 공개한 나무증권 CF는 총 조회수 1000만회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3명의 루키 배우들과 나무증권의 젊은 감성이 시너지를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현욱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정의는 ‘그해 우리는’, 최성은은 ‘안나라수마나라’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