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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개 외식 가맹본부는 합리적인 필수품목 거래, 가맹점주와의 소통 강화 등을 주내용으로 하는 ‘공정 프랜차이즈 실천 캠페인’ 선언문을 발표했다.
이재욱 알볼로에프엔씨 대표는 가맹점 소통 강화 및 편의 증대를 위한 신규 가맹관리 솔루션 앱을 도입하고, 본사 인력·비용으로 가맹점 휴가지원 프로그램(알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의 사회공헌 활동을 독려하기 위하여 가맹점 기부금액의 40%를 본사에서 식자재로 지원하는 구체적인 상생 경영 캠페인 추진 현황 및 계획을 공유했다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로 발효시키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가맹사업자와의 상생과 브랜드 신뢰성 강화를 위해 장인교육, 알케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정한 거래 관행과 상호 협력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