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6일 전세계 공식 출시되는 ‘디아블로 IV’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패키지(PlayStation 5, PlayStation 4)를 국내 유통한다.
추후 발표하는 ‘디아블로 IV’의 출시 기념 스페셜 굿즈를 시작으로,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공식 상품 및 라이선스 제품 등의 국내 유통도 담당한다.
대원미디어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샵인 네이버 ‘블리자드 브랜드 스토어’는 이달 문을 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를 비롯해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에 이르는 상징적인 게임 세계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30년 동안 업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장르를 정립한 게임들을 만들어 왔다. 블리자드는 전세계 수천만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PC와 여러 콘솔 플랫폼에서 여러 타이틀을 제공하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관계자는 “당사는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폭 넓은 영역에서 영향력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블리자드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 확정되면서 새로운 킬러 컨텐츠를 추가로 확보함과 동시에 기존 사업과 시너지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