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운지, 가로수길에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 신사점 오픈

이윤정 기자I 2022.11.01 09:42: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플로라운지는 가로수길에 오프라인 매장 신사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신사점은 2017년에 오픈한 마곡점, 2019년 홍대점에 이어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사진=플로라운지)
플로라운지는 생화 꽃다발, 생화 꽃바구니, 식물, 프리저브드 플라워 등 꽃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사인보드를 통해 원산지, 입고일, 꽃말 등의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플로라운지만의 전용 꽃 냉장고를 통해 신선한 꽃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한 가격의 꽃다발과 꽃바구니 주문이 가능하고, 서울 전 지역 2시간 단위로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배송해주는 당일배송 자체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가격 정찰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한 송이 단위로도 구매할 수 있다.

플로라운지 관계자는 “마곡점, 홍대점을 방문해주시는 많은 분의 성원에 힘입어 세 번째 매장인 신사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신사점 오픈에 이어 서울과 인근 경기권 당일 배송서비스를 점차 강화하는 등 앞으로도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로라운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