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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롤렉스 등 국내 명품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 상품은 물론 파텍 필립, 피아제 등 고급 시계와 MZ세대가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 상품도 구매 가능하며, 특히 갤러리레어의 숙련된 명품 감정사들이 직접 작성한 각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해설을 ‘명품이야기’ 코너에 통합 제공해 일반 소비자의 명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제로 구입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박동욱 쎄이프리 대표는 “가격과 품질, 100% 정품 보장 등이 럭셔리레어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이다. 이번 갤러리레어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쎄이프리의 럭셔리레어 서비스는 PC와 모바일 웹, 마켓찐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네이버 쇼핑에서 럭셔리레어나 luxuryrare로 검색하면 매일 새로 등록된 해외 명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