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양이 전문 박람회 '가낳지모캣페어', 11월 일산 킨텍스서 개최

이윤정 기자I 2022.11.01 09:10:2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고양이 전문 박람회 케이캣페어가 ‘가낳지모캣페어’로 새단장을 하고 오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2022 가낳지모캣페어’는 △한국마즈(유) △이나바식품코리아 △마이베프 △퓨어비타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100개 사, 150개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또한 모래, 화장실, 영양제, 캣타워, 캣휠, 장난감 등 고양이를 반려하는데 필수품과 고양이를 소재로 한 일러스트 및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관 ‘냥냥이 마켓’까지 넓은 품목군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양이와 강아지를 함께 반려하는 참관객이라면 가낳지모캣페어 티켓으로 동시개최 행사 ‘케이펫페어’, ‘펫라이프쇼’, ‘펫가전쇼’와 반려동물을 위한 요리대회 ‘펫셰프코리아’까지 모든 전시장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가낳지모’를 통해 부스별 이벤트가 대폭 강화될 전망이다. 전시회 개최 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행사에 참가업체의 할인 이벤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낳지모캣페어의 시그니처 행사인 ‘고양이집사능력시험’은 11월 19일 킨텍스 2층 회의실에서 별도 개최된다. 고양이 반려인으로서 알아야 하는 반려 상식, 지식과 관련 문화에 대한 시험 응시를 통해 고양이 집사 능력을 알아보는 이벤트로 11월 11일까지 ‘가낳지모’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사전 접수 중이며, 응시자 전원에게 공식 후원사 ‘알모네이쳐’의 사료 본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2022 가낳지모캣페어는 고양이 반려인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불가하다.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며 입장 마감은 17시 30분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