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시지는 심프라이스를 통해 1만원 이하(할인가 기준)의 가격대 상품군을 확대해 1인 밀키트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첫 출시 상품은 심프라이스 쫄면순두부, 심프라이스 매운떡볶이 등 총 2종이다.
심프라이스 쫄면순두부는 기존 순두부찌개 베이스에 쫄면을 넣었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쥬키니 호박, 팽이버섯, 대파 등 다양한 재료를 넣었다. 프레시지만의 비법 양념장까지 더했다.
심프라이스 매운떡볶이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2030 세대를 겨냥한 메뉴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가 4,143 SHU(소스 분석치 기준)로 매콤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앞으로 심프라이스를 통해 20세대부터 40세대까지 폭넓게 구성된 1인 가구의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