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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주방은 기존 ‘임대업’ 형태로 운영되는 공유주방을 너머 ‘운영 서비스업’을 지향하는 ‘주방 플랫폼’이다. 바로고만의 배달 노하우를 입점 상점에 직접 전수하고, 이 노하우가 상점 매출로 직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컨설팅을 지원한다.
도시주방은 오픈형 주방, 폐쇄형 주방, 다목적 주방, 다이닝 홀, 프라이빗룸, 픽업 및 프런트 공간으로 구성했다. 방문 고객이 머무르는 다이닝 홀을 마케팅 기회의 공간으로 정의하고, 입점 상점 브랜드를 반복적으로 노출해 마케팅 및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도시주방 역삼점은 일반 소비자뿐 만 아니라 위워크 역삼 지점 및 인근 위워크 12개 지점에 입주한 1000여 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수령,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바로고는 도시주방 역삼점 오픈을 앞두고 7월 한 달간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투어는 마포점에서 약 2시간동안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도시주방 소개 △배달 트렌드 및 앱 전략 소개 △포장용기 시장 설명 등으로 구성됐다.
바로고 관계자는 “현재 많은 자영업자들이 1년 내 폐점하거나, 기존 운영하던 상점을 접고 다른 일을 하는 경우가 많다. 바로고는 이런 자영업자들을 돕기 위해 도시주방을 운영하게 됐다”라면서 “바로고만의 딜리버리 노하우로 함께 성장할 예비 상점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